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솔루션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기업

SCC 고객상담관리 솔루션(Smart Contact Center)
콜상담 지식화로 고객 Needs에 맞는 안내 인터넷 전화 조작 (걸기/받기/호 전환 등)의 소프트폰관리,
고객정보관리, 상담이력관리 등 고객사로 유입되는
전화 상담의 응대ㆍ관리가 용이하도록 프로세스 기반의
모듈 구성으로 시스템 확장, 연계가 유연한 환경 제공
고객 컨텍 관리는 왜 필요한가?
  • 방문/전화 할 때 마다
    다른 상담원
    • 고객센터 방문 시 다른 상담원 배정
    • 진행 중인 상담인 경우 내용을 재 설명 하는 불편 有(연속성 X)
  • 상담원의
    이직/사직
    • 상담원의 임신, 육아, 건강상의 이유 등으로 이직 또는 사직
    • 회사의 이전으로 사직할 수 밖에 없는 경우
  • 상담원이 참조할 응대
    매뉴얼이 부재/관리 안됨
    • 인프라 (IPX, CTI, 녹취 등)존재, 상담원 참조 시스템 부재
    • 고객의 상담 질에 대한 불만은 상담원의 몫
  • 상담에 대한 성과/관리
    환경 없음(관리자측면)
    • 실적 (방문자수, 콜 응대 수) 자료관리 수치화, 추이 분석, 성과분석, 고객 응대 효과에 대한 분석이 없어 개선점 체크 곤란
스마트고객센터 흐름도 콜센터상담솔루션인 스마트고객센터(SCC)는 고객 상담의 질을 높여 고객불만을 최소화합니다. 스마트고객센터 흐름도
시스템 개념도 다양한 고객의 상담센터 환경에 맞춰 시스템 구축 방향을 제시 가능합니다. 시스템 개념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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