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솔루션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기업

Flamingo SRM IT서비스요청관리 솔루션
내부 고객 지향적 IT서비스, 정보시스템 Life Cycle 관리 PC교체 시 필요한 소프트웨어 제공 및 설치 방법 안내, 간단한 그룹웨어,
활용프로그램 접속관련 장애 해결방법 안내 및 신규, 이직 등으로 인한
사용자 IP 부여 등 단순질의의 자가처리 유도 및 활용시스템의 오류,
개선에 대한 서비스요청건의 접수·처리, 실적관리가 용이한 프로세스 기반의
모듈 구성과 고객사 맞춤 기능 구현이 가능한 유연성 있는 서비스 환경 제공
서비스요청관리는 왜 필요한가?
  • PC교체(포맷)
    필요 S/W, IP, ID
    · 문서, 그룹웨어, 보안, 바이러스, 암호화
       등 프로그램은 어디에 있고 어떻게
       설치하지?
    · 신규 서버가 들어올 계획이거나 자리
        시 사용할 IP, 네트워크 접속 등 정보는
       어떻게 요청하지?
  • 채용/이ㆍ사직 등
    조직원의 변경
    · 내가 운용할 시스템 매뉴얼은 어디에
       있나?
    · 운용시스템의 불편/개선/오류사항은
       누구에게 전달해야 하나?
    · 동일한 질문을 누군가 했을까?
  • SR요청/처리/결과
    FeedBack
    · 내가 요청한 사항은 누구에게 전달되어
       어떻게 처리되고 있나?
    · 이런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했는데
       이건 반영될까?
  • 처리에 대한 성과/관리
    개선근거 없음(관리자측면)
    · 내부 직원들이 불편해하는 요소(기능,
       시스템 도입 요구)에 대한 계량적
       근거는?
    · 시스템을 도입해서 얼마나 사용했으며
       어떤 개선 효과가 있었다고 보고할
       자료가 있나?
Flamingo SRM 흐름도 모든 SR 처리 진행과정(결과)와 과거 처리이력 등 다양한 정보 활용을 통한 시스템 도입/개발/운영/관리의 체계 제공 스마트고객센터 흐름도
시스템 개념도 다양한 고객사 환경에 맞춰 서비스 구현이 가능합니다. 시스템 개념도
(주)에스알포스트|대표:오창용|08389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72, 1208호 (구로동, 한신아이티타워)
사업자등록번호 : 108-81-80817|TEL : 02-845-5218|FAX : 02-2179-8921
Copyright (c) SRPOST.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 블로그 하이서울브랜드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