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에 맞게 최적화 한 민원 프로세스 구축, 민원 분석 및 통계자료 제공, 제안 및 보상업무처리 프로세스 구현, 중반복 민원 관리 및 조기 민원경보 데이터 제공, 민원 처리 결과 실시간 모니터링 정보 제공, 유관시스템 연계 및 민원 접수 채널 확충안 제공, 4차 산업에 맞춘 차세대 민원시스템 추가개발이 용이
민원관리시스템은 왜 필요한가?
VOC 통합 관리 및 투명한 민원처리 프로세스 실현
실시간 VOC 처리 과정 공유
유형에 따른 VOC 등록으로 체계적 DB 구축
내부 시스템 연동으로 상시적 VOC공유
담당자 선에서 누락되었던 VOC 공유
실시간 통계로 전직원 민원상황 공유
효율적 통계 관리 및 기간별 리포팅 기반 정보 제공
조건에 따라 원하는 통계 및 그래프 도출
각종 유형별 처리 현황 통계 제공
기간별 통계 추출
엑셀 다운로드를 통해 보고서 형식으로 활용 가능
월간, 연간 동향 보고서 기반 데이터 제공
신속한 VOC 처리 및 유형별 민원 관리
VOC 처리 속도의 KPI 지표화로 성과 측정
집단, 반복 민원을 일괄 접수 후 일괄 처리
기한 임박 및 주요 민원 분별
VOC 상황의 실시간 모니터링
시스템을 활용한 조사 및 평가 용이
VOC 처리에 대한 실시간 만족도 모니터링 가능
부서별, 개인별 평가 보고서 데이터로 활용 가능
상시적이고 장기적인 평가 시스템 정착 가능
만족도 조사 공개로 고객사 이미지 확립 재고
FLAMINGO VOC 흐름도
모든 민원 처리 진행과정(결과)와 과거 처리이력 등을 활용한 통합 관리체계 제공
시스템 개념도
다양한 고객사 환경에 맞춰 서비스 구현이 가능합니다.
SMART FLAMINGO
꾸준한 R&D 및 사업 경험을 통해 다양한 기능 추가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