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주)에스알포스트입니다. 당사는 그동안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2022년 1월 7일자로 회사를 확장 이전(지하이시티 508호~514호)하게 되었습니다.
2022-01-15에스알포스트는 최근 베트남 사업을 통하여 상당한 성과를 얻었습니다. 12월의 중순 전에도 에스알포스트가 베트남 3개 업체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습니다. VietESoft, DTSoft 및 Tam Viet과 협력을 선언하면서, 본 MOU를 통해 ICT 및 전자정부 분야를 비롯하여 공동 기회
2021-12-14지난 6월25일에 SRPOST는 총 70여명 참여자를 대상으로 KOTRA의 CSR(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기업의 사회적 책임) 사업을 온라인으로 진행하였습니다. 2020년에 필리핀 BCDA 대상으로 SRPOST가 진행해야 했던 IT 기술 및 스마트 시티 지식교류 오프라인 현지 행사
2021-07-02지난 6월 21일에는, SRPOST가 카자흐스탄 알마티 시청 디지털사업부서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하였습니다. 본 MOU를 통해 알마티 도시와 스마트 도시 및 전자정부 분야에서 적극적인 협력을 시작하고자 하며, 도시 문제 해결 및 시민 서비스 개선을 기술개발 사업을 통해 달성할 예정입니다. 2021-07-01
민원관리시스템(VOC) 전문기업 에스알포스트(대표 오창용)는 서울시 ‘응답소 민원분석시스템 유지관리 및 고도화 용역’ 수주에 따라 착수보고회를 가졌다고 밝혔다. 서울시 민원분석시스템은 빅데이터 분석기술을 이용해 실시간 민원동향을 파악하고 긴급 또는 위험 민원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기 위해 지난해
2021-06-16"검색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