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

솔루션

고객이 필요로 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기업

ez-POST 우편물관리솔루션
우편물 관리 업무를 도와주는 요정(ELF) 우체국으로부터 배달 접수되는 등기우편물 수취정보(등기번호 13자리,
수취인 등)를 바코드 스캐너 및 우정사업본부와의 연계를 통해 '자동
입력화' 하고, 등기우편 내부 수취/전달 과정을 실시간 모니터링하기
위한 우편 관리 솔루션
우편물 관리는 왜 필요한가?
  • 우편물 발송 시기만 되면
    기존 업무가 중단
    • 이용요금 고지서, 합격/불합격 통지서, 상품안내서, 광고물, 보험약관, 계약 갱신 안내 등 외부로 우편물 발송 준비 및 발송 시기
  • 수신 우편물 처리/관리로
    애로 발생
    • 계약서, 등기 우편물 등 우편물의 수신 및 수령ㆍ추적 등 항시적인 사내 수신 우편물의 관리
  • 일반ㆍ등기 발송 우편물의
    추적 관리 필요
    • 발송한 일반ㆍ등기 우편물이 수신인에게 안전하게 전달되었는지 종적 추적 조회 확인
    • 수/발신 우편물의 이력관리
  • 우편물 관리/반송
    비용이 많이 발생
    • 홍보물, 요금 수납 확인서 등 발송 우편물의 사후관리의 중요도가 떨어지는 우편물 취급 시 발생하는 비용이 많은 기관
ez-POST 시스템 흐름도 바코드 리더기를 통한 수신 우편물 관리와 발송 우편물 관리로 편리한 우편물 관리를 제공 ez-POST 시스템 흐름도
시스템 개념도 ez-POST는 귀사의 우편물 관리 업무를 도와주는 요정(ELF)입니다. 시스템 개념도 업무처리절차 편리한 우편물 관리를 제공합니다. 업무처리절차
도입 효과 ez-POST는 전국 자치단체 중 160개 기관에서 도입 사용 중이며 그 중 한 곳의 예를 제시합니다. 도입효과
(주)에스알포스트|대표:오창용|08389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 272, 1208호 (구로동, 한신아이티타워)
사업자등록번호 : 108-81-80817|TEL : 02-845-5218|FAX : 02-2179-8921
Copyright (c) SRPOST. All Rights Reserved.
페이스북 블로그 하이서울브랜드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