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사에 맞게 최적화 한 민원 프로세스 구축, 민원 분석 및 통계자료 제공,
시민제안 프로세스 구현, 중반복 민원 관리 및 조기 민원경보 데이터 제공,
민원 처리 결과 실시간 모니터링 정보 제공, 유관시스템 연계, 4차 산업에 맞춘
차세대 민원시스템 기능 추가 용이한 민원관리전문 솔루션
Flamingo SRMIT서비스요청관리 (플라밍고 SRM)
PC교체 시 필요한 소프트웨어 제공 및 설치 방법 안내, 간단한 그룹웨어,
활용프로그램 접속관련 장애 해결방법 안내 및 신규, 이직 등으로 인한
사용자 IP 부여 등 단순질의의 자가처리 유도 및 활용시스템의 오류,
개선에 대한 서비스요청건의 접수·처리, 실적관리가 용이한 프로세스 기반의
모듈 구성과 고객사 맞춤 기능 구현이 가능한 유연성 있는 서비스 환경 제공
SCC고객상담관리 솔루션
인터넷 전화 조작 (걸기/받기/호 전환 등)의 소프트폰관리, 고객정보관리, 상담이력관리 등 고객사로 유입되는 전화 상담의 응대ㆍ관리가 용이하도록 프로세스 기반의 모듈 구성으로 시스템 확장, 연계가 유연한 환경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