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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LAMINGO(플라밍고)에서 FALCON, MIRVO, VIDEEP X까지

Human-like AI Trinity
THINK, SPEAK, SEE
사람처럼 생각하고, 말하고, 보는 AI

365일 잠들지 않는 AI가 당신의
비즈니스를 움직입니다.
언어에 논리를 더하다

Beyond Human,
Beyond AI

인간을 뛰어넘은 AI, AI를 뛰어넘는 감성

/

    MIRVO

    사람처럼 듣고 말하는
    End-to-End LLM 기반의
    AI Voice Agent

    음성인식 기반의 지능형 보이스 에이전트로
    사용자의 질문에 실시간으로 응답하여 상담 시간을 단축하고
    고도화된 AI 분석을 통해 높은 정확도의 답변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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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ALCON

    대화하듯 물으면
    바로 답해주는
    민원처리 AI 비서

    이슈 발생 가능성 분석, 민원 주제의 동향,
    추세를 분석하여 트랜드 정보 및 분석된 데이터를 다양한 시각화 통계로
    구현하여 고객사 특성에 맞는 최적화된 서비스 환경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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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FlAMINGO VOC

    민원 전 과정의 통합관리
    신속·정확·투명한 대응 실현

    VOC(민원)를 접수부터 분류, 공유, 처리, 평가까지
    전 과정 통합 관리하며 부서 간 원활한 협업을 지원 및
    실시간 통계와 이력 기반 대응으로 신속한 민원 처리 프로세스를 실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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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7

에스알포스트, 'Genesys CX Innovate 2025'서 MIRVO 선봬... 80여 기업 부스 방문

사진1: 행사 진행 전의 에스알포스트 부스 전경. The Future of Customer Experience Starts Now라는 영상 슬로건과 함께솔루션 전시 사진2: Genesys CX Innovate 2025 행사장에서 에스알포스트 부스(오른쪽 맨 앞 부스)를 방문한 참가자들이 솔루션을 체험하고 있다. 에스알포스트는 지난 10월 23일(목)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제네시스코리아 CX Innovate 2025 행사에 부스를 마련하고, LLM/RAG 기반 FALCON(팔콘)과 AI 보이스 에이전트 MIRVO(미르보)를 성공적으로 전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고객경험(CX) 혁신을 주제로 PwC와 제네시스 등 주요 기업들의 발표 세션이 이어진 가운데, 토스뱅크, 신세계 등을 비롯한 금융, 유통, 자동차, 서비스 등 약 80여 개 기업 고객 방문객들이 에스알포스트 부스를 찾으며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현장에서는 MIRVO가 실시간으로 고객의 의도를 파악하고 자연스러운 대화를 이어가는 모습을 단순 스크립트 기반의 기존 콜봇과 비교해 시연했습니다. 부스 방문객들은 데모 체험 후 기존 콜봇 대비 응대 품질이 확연히 다르다, 실제 상담사와 대화하는 것 같은 자연스러움에 놀랐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또한, 어떤 기술적 구조로 구현되어 있나 자사 환경에 맞춘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가? 현재 POC(개념 검증)를 진행 중인 곳은 어디인가 등 구체적이고 실무적인 질문들을 쏟아내며, 일부 기업은 즉석에서 추가 미팅 일정을 제안하기도 했습니다 행사에 참여했던 에스알포스트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FALCON과 MIRVO에 대한 시장의 높은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밝히며, 현재 여러 주요 기업과 POC를 진행 중이며, 향후 금융, 유통, 공공 등 다양한 산업군으로 레퍼런스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에스알포스트는 Human-like AI Trinity 기술을 기반으로 사람처럼 생각하고(THINK), 말하고(SPEAK), 보는(SEE) AI 솔루션을 제공하는 CX 혁신 전문 기업입니다. FALCON, MIRVO, VIDEEP-X등의 제품군을 통해 기업의 고객 응대 품질 향상과 운영 효율화를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 전시는 에스알포스트가 최근 제네시스 공식 파트너로 등록된 이후 처음 참여한 행사로, AI 기반 CX 혁신 분야에서의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주는 뜻깊은 자리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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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21

네덜란드 글로벌 B2B 소프트웨어 투자그룹 TSS, 에스알포스트 방문

지난 10/18(금),네덜란드의 글로벌 B2B 소프트웨어 인수투자그룹 TSS(Total Specific Solutions)가 에스알포스트 본사를 방문했습니다. 이번 방문은 TSS아시아 시장을 담당하고 있는 Florentina Michielsen Director의 내한 일정에 맞춰 진행되었으며, 양사는 에스알포스트AI 트리니티(AI Trinity)를 중심으로 전략적 협력 가능성을 심도 있게 논의했습니다. TSS는 2014년 세계적인 글로벌 소프트웨어 그룹인 캐나다의 Constellation Software Inc.(CSI)에 인수되어, 현재 CSI의 유럽 및 아시아 시장 플랫폼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네덜란드 본사를 중심으로 스페인, 프랑스, 벨기에, 독일, 이탈리아,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루마니아 등 유럽 주요국에 지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아시아 시장 진출 확대에도 적극적인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이번 미팅에서 에스알포스트는 AI Trinity 3종 기반의 고객응대 및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소개했습니다. TSS 측은 AI Trinity 제품군의 향후 매출계획과 SaaS기반 사업화 전략에 깊은 관심을 보였으며, 양사 간 기술 협력 및 투자방안에 대해 의견을 교환했습니다. 사진 왼쪽부터TSS의한국지부 윤상현 담당, Florentina Michielsen 디렉터, 에스알포스트 오창용 대표, 김종욱 본부장, 앙회석 부장이 기념 촬영을 가졌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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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8-25

'스마트워크 & 컨택센터 엑스포 2025' 참가 및 '미르보(MIRVO)' 공개

당사는 2025년 8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개최된 스마트워크 컨택센터 엑스포 2025(SWCC)에 참가하여 성공적으로 전시회를 마무리했습니다. 이번 엑스포에서 당사는 무인 AI 콜센터 미르보(MIRVO)를 처음으로 시장에 선보이며 미래 컨택센터 시장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습니다. 당사는 2007년 설립 이래 국내 공공기관 및 금융권 주요 기업에 고객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며 탄탄한 입지를 구축해 왔습니다. 최근 AI 기술 도입을 통해 서비스 고도화를 추진하면서 AX기업으로의 도약 및 2027년 코스닥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특히 AI 상담 서비스 미르보(MIRVO)가 당사의 핵심 성장 동력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요 성과 및 제품 소개: AI 기반 보이스 에이전트 미르보(MIRVO) 첫 공개:미르보는 턴테이킹 방식을 적용하여 실시간 쌍방향 대화가 가능한 휴먼 라이크(Human Like) AI 기술을 구현했습니다. 기존 AI 상담의 한계를 극복하여, 사용자가 언제든 대화에 개입하거나 새로운 정보를 요구하며 대화 흐름을 조절할 수 있는 진보된 형태의 상담 경험을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사의 내부 데이터베이스와 연동하여 정해진 도메인 내에서 정확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제공하며, 상담 내용 자동 분류를 통해 인사이트 보고서 작성 및 내부 정책 자료 구축에도 기여할 수 있습니다. 생성형 AI 활용 스마트 민원 서비스 FALCON 시연:현장에서는 AI 비서가 민원을 실시간으로 분석하여 즉시 대응 가능한 답변을 제시하는 FALCON 시연이 함께 진행되었습니다. 이 솔루션은 인력 교체가 잦은 상담 업무의 매뉴얼 이해도 부족 문제를 보완할 수 있으며, 이미 서울시와 KB국민은행 등에서 활발히 활용되고 있습니다. 견고한 실적과 성장 기반:에스알포스트는 2010년부터 15년 연속 흑자를 유지하며 견조한 실적을 보이고 있습니다. 지난 해도 2년 연속 92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으며, 이번 전시회를 기점으로 미르보의 SaaS 및 수주 매출이 향후 3년 내에 전체 매출의 30%가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에스알포스트는 앞으로 상담 업무에 AI를 적용하는 시장 변화에 선제적으로 대응하며, 마케팅 및 시장 조사 업무를 수행하는 아웃바운드 서비스까지 MIRVO의 서비스 확장성을 높여나갈 계획입니다. 지속적인 혁신을 통해 국내 AI 컨택센터 시장을 선도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출처:https://www.thebell.co.kr/free/content/ArticleView.asp?key=2025082016322445601084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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